ad27
default_setNet1_2

영남에너지서비스,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사승인 [1440호] 2020.06.04  23:18:48

공유
default_news_ad1

- 감염 치료 및 확산 방지에 노고 큰 의료진에게 응원 메세지

   
▲ 임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환자들을 돕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영남에너지서비스(구미대표 남정호)는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코로나19로 힘든 의료진을 격려하고자, 4월16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사진 또는 영상에 ‘#덕분에 챌린지’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하고 다음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영남에너지서비스는 대성에너지로부터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계열사인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와 동종사인 서라벌도시가스를 지목했다.

영남에너지서비스 남정호 대표는 캠페인의 취지를 안내하고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한마음으로 이번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소중했던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그날까지 사회적 책임을 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에너지서비스(구미)는 구미시 복지사각지대 내 긴급실직자를 대상으로 지원프로그램을 추진하였으며, 구성원 참여를 통해 지원품 마련 및 생활안전꾸러미를 구미지역 복지관에 전달했다.

주병국 기자 bkju@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