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지티코리아, 휘핑크림가스용기 등 품목다변화 성공

기사승인 [1474호] 2021.03.02  23:14:42

공유
default_news_ad1

- 3.4ℓ 알루미늄재질의 탄산수·N₂O용기 출시
청결성·편의성 최상, 밸브보호캡까지 개발

   
▲ 지티코리아가 개발에 동참해 출시하고 있는 알루미늄재질의 각종 고압용기.

[가스신문=한상열 기자] 고압가스용기 전문유통업체인 ㈜지티코리아(대표 이창환)는 최근 내용적 3.4ℓ 규모의 휘핑크림용 아산화질소(N₂O)용기를 대량으로 확보, 본격적인 공급에 나섰다.

알루미늄재질의 이 용기는 지티코리아가 개발에 동참해 국내에 출시하는 것으로 이미 커피숍, 제과점 등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내용적 40ℓ 및 47ℓ 규모의 산업용 고압가스용기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이 회사는 수년 전부터 탄산수 전용 고압용기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면서 식품첨가물용 용기공급업체로 각광 받기 시작했으며, 휘핑크림가스용 알루미늄용기도 고객의 성향을 우선적으로 파악, 출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회사가 내놓은 알루미늄용기는 품질뿐만 아니라 용기의 높이에 비해 바닥면적이 넓어 잘 쓰러지지 않는 등 매우 안정적이다. 또 용기용 밸브의 경우 크롬도금을 함으로써 최상의 청결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밸브 보호캡까지 자체 개발, 부착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티코리아 이창환 사장은 “산업용 고압용기 전문공급업체로 성장해온 우리 회사는 국민들의 삶의 수준 향상과 함께 음료, 미용, 레저 등 생활 전반에 거쳐 탄산, 아산화질소 등이 식품첨가물로 활용됨에 따라 최적의 알루미늄용기를 개발, 판매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시대의 흐름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부응한 최상급 용기를 발굴, 고객사에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최근 출시한 소형 알루미늄용기는 DOT 규격을 획득한 제품으로 ▲1ℓ(수족관용 탄산용기, 서바이벌용 용기, 공기호흡기용 용기 등) ▲3.4ℓ(식품첨가물용 탄산수 및 아산화질소용기) ▲13.4ℓ(미용실 및 스파용, 위스키 및 수제 맥주용 용기 등) ▲10.8ℓ(탄산용기, 수소+질소 혼합가스 누수탐지용 용기, 에어청소용 용기) 등이 있다.

한상열 기자 syhan@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