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1453호] 2020.09.11  23:22:52

공유
default_news_ad1

- 시간 예약과 온수관리 기능 추가
온수매트 무상A/S 3년으로 확대

   
▲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신제품 EQM581

[가스신문=양인범 기자] 가스보일러 전문기업인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이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대푝적인 신제품 EQM581모델은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가전 시장을 개척한 ‘더 케어’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2020년 개선된 ‘수면모드’는 KAIST와 공동 연구를 통해 검증한 숙면 온도 제어 패턴을 적용한 것으로, 최적 수면 온도로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또한 미리 지정한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이 추가됐다. 시간 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은 온도 조절 단위가 1시간에서 30분으로 변경되고 시작 시간을 지정할 수 있게 개선되었다.

EQM581 모델은 셀프이온케어 기능도 탑재했는데, 이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로부터 99.9%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이와 함께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 기능, 매트 좌우 난방 온도를 1℃ 단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좌우 분리난방’ 기능도 적용했다.

경동나비엔은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고객 서비스도 강화했다. 올해 9월 1일 이후 구매한 온수매트 전 제품의 무상 A/S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했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14일부터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 등 온라인과 대리점에서 온수매트 신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주요 기능을 담은 또다른 신규 라인업 EQM541 모델은 14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15일 오전 1시 CJ오쇼핑, 16일 오전 1시 홈앤쇼핑, 16일 오전 5시5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숙면은 일상에서 면역력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온수매트는 이제 필수적인 숙면가전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고객의 삶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양인범 기자 ibyang@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