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경동나비엔, 신규모델로 임영웅 발탁

기사승인 [1451호] 2020.08.28  23:10:25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존 전속모델 유지태와 함께 홍보

   
▲ 가수 임영웅(경동나비엔 제공)

[가스신문=양인범 기자] 가스보일러 전문기업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이 배우 유지태와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유지태는 지난 2016년부터 콘덴싱보일러 홍보를 위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온수매트 홍보를 위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캠페인 등을 5년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전속 모델로서 유지태와 함께 듀얼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올해에도 유지태와 함께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 등 제품 광고를 지속한다. 2020년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 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보일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오랜시간 경동나비엔 모델로 활동한 유지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나아가는 기업의 방향성을 대중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을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임영웅은 온수매트 성수기를 앞두고 9월부터 경동나비엔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중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모델인 유지태와 신규 모델 임영웅을 각기 다른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전속 모델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기에 모범적인 배우 유지태와 반듯한 이미지의 가수 임영웅이 경동나비엔의 브랜드와 잘 맞닿아 있다”며 “숙면의 중요성으로 온수매트가 필수 숙면 가전으로 자리잡은 만큼, 9월 출시 예정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배우 유지태(경동나비엔 제공)
 

양인범 기자 ibyang@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