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SK가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기사승인 [1439호] 2020.05.29  23:06:29

공유
default_news_ad1

- 화훼 농가 돕고 LPG충전소 고객에게 3가지 편익
기아차 K5·K7 신차 고객에게 OK캐쉬백 더블적립

   
▲ SK가스는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스신문=김재형 기자] SK가스(대표이사 윤병석)는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을 통해 6월 1일부터 ‘Triple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Triple Challenge’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꽃을 선물하는 ‘부케 챌린지’, 코로나19의 치료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 챌린지’ 등이 있다.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을 의미하는 ‘챌린지’와 SK가스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세 가지 편익인 △시간적 편익 △환경적 편익 △경제적 편익 등을 의미하는 ‘트리플’을 합성한 것이다.

SK가스의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한 소비자가 LPG충전소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을 구매하고 미세먼지 걱정 없는 LPG차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도 지킬 수 있다. 또한 여러 필요한 물품들을 충전소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세가지 편익을 누리는 의미를 담고 있다.

‘Triple Challenge’의 첫 이벤트로 500ml 생수 1박스(20개입)를 OK 캐쉬백 2990 포인트로 1일 1회 구입할 수 있다. SK가스의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하면 지급되는 3천포인트 또는 이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당일 2만원 이상 충전 후 충전소에서 생수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2개 충전소에서 연말까지 계속되며, 구입 가능한 물품은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SK가스 관계자는 “LPG충전소가 단순히 충전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고객의 편의와 행복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 LPG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LPG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가스는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통해 올 6월부터 8월까지 K5·K7 LPi 모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멤버십카드를 제공한다. 향후 1년 동안 전국 모든 SK 충전소에서 충전 시 이 카드를 제시하면 OK캐쉬백을 2배 적립해 준다. 이 카드를 SK가스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에 등록한 뒤, 충전소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매월 20명씩 추첨해, LPG차량 1년 평균 충전비용에 해당하는 2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모바일 Syrup앱을 통해 바로 가입할 수 있는 ‘행복충전’ 멤버십은 가입 즉시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스템프 기능을 통해 충전소 이용횟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행복충전’ 가입 후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K5 2.0 LPi (1명), 차량용 공기청정기(20명), LPG충전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봄맞이 행복충전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김재형 기자 number1942@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