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지역난방공사,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기사승인 [1438호] 2020.05.21  23:14:30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로 화훼농가 돕기…황 사장 에관공 김창섭 이사장 지명

   
▲ 코로나19 사태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황창화 한난 사장.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는 지난 2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2월부터 이어져온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박원순 서울시장의 ‘플라워 버킷 챌린지’을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이뤄졌으며, 지명을 받아 꽃바구니를 받은 사람이 다음 사람을 지명하면서 새 꽃 바구니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황창화 한난 사장은 지난 19일 한전KPS(주) 김범년 사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참여하게 됐으며, 한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정(溫情)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화훼농가를 살리고 협력 중소기업의 복지 향상을 위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을 통해 2천만원 상당의 꽃바구니를 선물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황창화 사장은 “기쁨은 나누면 배가되고 고통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처럼 우리 모두가 사회 곳곳에 나눔을 행함으로써 금번 코로나 19 위기도 함께 극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창화 사장은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한국에너지공단의 김창섭 이사장을 지명했다.

주병국 기자 bkju@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