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유진금속 창립 20주년 기념식

기사승인 [1431호] 2020.03.27  23:03:55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로 조촐한 내부행사
향후 20년도 최선 노력 결의

   
▲ 유진금속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직원들이 뜻을 모아 제작한 감사패를 전종훈 이사(왼쪽)가 전종섭 대표에게 전달하고 있다.

[가스신문=박귀철 기자] 나사식 가단주철제 관이음쇠(KS B 1531) 전문생산업체인 유진금속(대표 전종섭)이 지난 20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공장 내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기념식에는 코로나19로 외부 손님 없이 전 임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열렸다.

전종섭 대표는 “지난 20년간 변함없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고객들을 전부 모시고 감사의 뜻을 전달하려 했으나 코로나 때문에 조촐하게 내부행사로 갈음하게 된 것에 대해 양해를 구한다”며 “앞으로 20년도 최고의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전종섭 대표(우측)와 회사 대표들이 
20주년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전종섭 대표는 이어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삶’이란 주제로 강의시간을 가졌다. 전 대표는 운전면허시험 도전 950번 만에 합격한 차사순 할머니(전북 완주시 거주)의 끈기를 예를 들면서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 고객감동을 위한 열정을 강조했다.

한편 유진금속과 관계사 직원들이 뜻을 모은 감사패를 제작해 전종섭 대표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유진금속은 부산시 사상구 삼락동에서 나사식 관이음쇠를 생산하고 있으며 계열사인 ㈜유진피팅은 나사식 관이음쇠 수입과 가스용 볼밸브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올해 초 법인 설립한 ㈜유진메탈은 나사식 관이음쇠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박귀철 기자 park@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