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귀뚜라미, 온수매트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1422호] 2020.01.17  23:03:24

공유
default_news_ad1

- 친환경보일러 구매고객 대상
온수매트 최대 50% 할인

   
▲ 귀뚜라미가 친환경보일러 구매시 온수매트를 최대 50%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스신문=양인범 기자] ㈜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15일 환경부 인증 친환경보일러 구매 시 온돌 온수매트(EM7 시리즈 2종)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며, 가까운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에서 환경부 인증을 받은 ‘거꾸로 NEW 콘덴싱 가스보일러’와 ‘AST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기간 귀뚜라미는 친환경보일러 구매 고객에게 정부,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20만원의 정부보조금과 함께 프리미엄 온돌 온수매트 EM771(싱글), EM773(퀸) 2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가정용 친환경보일러 정부지원사업은 지자체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지원금 지급 여부는 보일러 구매 시 귀뚜라미보일러대리점이나 관할 지자체에 문의해 확인해야 한다.

또한 온수매트 가격할인은 보일러를 구매한 대리점에서만 받을 수 있으며, 친환경보일러 1대당 프리미엄 온돌 온수매트 1대를 기준으로 적용한다.

한편, 온돌 온수매트 EM7 시리즈는 고성능 순환모터를 적용한 소형 전기보일러와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구성됐으며, 시간대별 체온변화에 맞춰주는 ‘온돌 모드’ 등 숙면기술도 적용했다.

이와 함께 밀폐식 안전 구조, 안전 스위치, 10중 안전장치와 원터치 자동 물빼기, 원터치 연결잭, 터치 디스플레이 등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친환경보일러 의무화법이 시행되는 첫해인 만큼 국민적인 관심을 높이고자 이번 특별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노후 일반보일러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에 귀뚜라미 친환경보일러로 교체하고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은 물론, 50% 할인된 가격에 온수매트도 구매하는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인범 기자 ibyang@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