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CNCITY에너지, 지역사회 발전 위한 사회공헌 앞장

기사승인 [1410호] 2019.10.18  23:06:01

공유
default_news_ad1

- 1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4천만원 후원금 전달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CNCITY에너지(대표 황인규)는 18일,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소극장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 행복나눔터 장학금 및 행복에너지기금 4천만원을 전달했다.

행복나눔터장학금은 대전 내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아동 17명에게 매월 장학금을 지원하여 아동들이 환경으로 인해 학습에 소외되지 않도록 응원하는 사업이다.

행복에너지기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난방 등 에너지 자원으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안전한 가스에너지 사용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노후된 가스설비 교체 및 가스안전교육을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는 파랑지역아동센터,늘푸른지역아동센터, 예지지역아동센터, 참사랑지역아동센터, 호산나반석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는 “CNCITY에너지 임직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사회공헌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대전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이 행복하도록 작은 연결들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CNCITY에너지는 2007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고 12년째 매년 지속적으로 대전지역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주병국 기자 bkju@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