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지역난방공사와 에너지공단, 집단E 안전 감사업무 협력

기사승인 [1400호] 2019.07.19  23:09:40

공유
default_news_ad1

- 19일 양 기관 업무협약 체결, 생산에서 공급까지 서비스체계 점검

   
▲ 한국지역난방공사 황찬익 상임감사(좌측 첫번째)와 에너지공단 임상경 상임감사(좌측 두번째)가 집단에너지 공급설비 중 하나인 기계실에서 지역냉방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상임감사 황찬익)가 지난 19일 한국에너지공단(상임감사 임상경)과 집단에너지 청렴안전 감사업무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날 양 기관은 공사 판교지사에서 집단에너지 감사업무 협력에 대한 상호 의견을 논의 후, 공사 열공급 통합운영센터 및 지역냉·난방고객 기계실(열사용시설)을 직접 방문해 집단에너지 생산에서 공급까지의 서비스 체계 전반을 시찰, 점검했다.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양 기관은 감사분야 전문인력 및 감사기구 활동 교류 강화로 유기적인 업무협조 체제를 구축해 감사업무 수행 시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열수송관 공사현장 공동 안전감찰 등으로 점차 업무협력 범위를 확대하고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등 공공부문 감사업무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강화해 청렴하고 안전한 에너지 생태계 조성에 기여키로 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이번 청렴안전 감사업무 협력 강화를 통해 양 기관이 상호간 다른 관점에서 감사업무 전반에 대한 개선 사항을 도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우리 공사는 앞으로도 외부기관과의 감사분야 업무 교류 및 협업을 강화해 사회적가치 제고 및 올바른 청렴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주병국 기자 bkju@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