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기사승인 [1391호] 2019.05.15  23:16:43

공유
default_news_ad1

- OK캐쉬백 통해 상품 교환

   
▲ SK에너지는 주유소와 LPG충전소에서 포인트 특권행사를 진행한다.

[가스신문=김재형 기자] SK에너지(대표이사 사장 조경목)가 전국 SK주유소와 LPG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15일부터 시행한다.

이 행사에서 고객들은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를 사용해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인덕션 궁중팬, 미세먼지 마스크 세트, 액체 세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2천 포인트 상품인 샴푸세트도 준비했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매년 진행해온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고객의 포인트 사용 가치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갓성비’ 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어 왔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을 제작했다.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은 2만 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SK에너지는 이 행사에 ‘기부 특권’도 결합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섰다. ‘기부 특권’은 고객이 3천 포인트를 기부하면 회사가 똑같이 3천 포인트를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적립해 결식 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한다.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 포인트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SK주유소/충전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www.enclean.com)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05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7월 14일까지이며 사은품 수령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8월 14일까지다.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두 번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SK에너지 이윤희 Retail사업부장은 “올해의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연계하는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K주유소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해 세부내용은 엔크린닷컴 홈페이지(www.enclean.com)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0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형 기자 number1942@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