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1384호] 2019.03.22  23:08:07

공유
default_news_ad1

- 브랜드에 관계 없이 고장난 제품도 보상

   
 

[가스신문=정두현 기자]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은 린나이가 보일러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2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전국 린나이 공식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에 사용하던 보일러를 반납하면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보상판매는 A/S 보상 기간, 제품의 고장 여부, 보일러 브랜드에 상관 없이 어떤 보일러라도 혜택 받을 수 있어 보일러 교체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린나이는 최근 국가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문제에 도움이 되기 위해 서울시와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보급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친환경을 고려한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이번 보상판매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보일러를 교체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보일러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린나이는 보일러, 가스레인지, 온수기, 빨래건조기 등 열에너지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따뜻함을 바탕으로 우리 주변에 따뜻함을 전달한다는 이념으로 윤리적 가치, 사람과 공동체 존중을 실현하고 우리 주변에 소외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린나이는 밝혔다.

정두현 기자 jdh20841@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