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경동도시가스, 무사고 무재해 ‘2019 안전기원제’ 개최

기사승인 [1377호] 2019.01.21  23:04:44

공유
default_news_ad1

- 임직원 참석, 시민안전 및 안전방위 ‘ABC Safety’ 다짐

   
▲ 나윤호 사장이 2019년에도 무사고 무재해를 기원하고 있다.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지난 19일 울산 본사에서 무재해 사업장 달성과 무사고를 염원하는 ‘2019 안전기원제’를 가졌다.

이날 안전기원제에는 나윤호 사장, 손현익 공급안전부문장, 손일진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제적 안전 확보를 통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올 한해 각자 자신의 본분과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나윤호 사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의 가스안전을 책임지겠다고 우리 스스로가 시민과 고객들에게 약속하는 자리”라며 “우리가 결의하는 안전 마인드를 항상 가슴 속에 담고 우리의 안전방위인 ‘ABC Safety’를 실천해 시민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안전기원제 참가자를 대표해서 김병기 안전관리1팀장이 축문을 통해 “우리의 모든 현장에 무사고와 무재해를 그리고 목표달성 이상의 크나큰 성과를 간곡히 바란다”고 기원했다.

이어 임직원 일동은 지역 사회의 재산 보호와 성숙된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항상 안전을 우선 생각하고 습관화하여 무재해 사업장, 안전한 울산 만들기에 사명감을 갖고 선도적 역할을 할 것을 결의했다.

한편, 경동도시가스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시행한 ‘안전관리종합평가(QMA)’에서 전국 도시가스사 중 유일하게 2회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고, 과거 ‘안전관리종합평가’에서도 10년 연속 전국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안전관리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주병국 기자 bkju@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