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SK E&S 유정준 대표, 에너지솔루션 분야 비즈니스확대

기사승인 [1374호] 2019.01.02  23:17:50

공유
default_news_ad1

- LNG벨루체인 기반으로 재생에너지와 ESS분야까지
에너지사업분야 효율성 극대화 , 친환경기업으로 거듭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SK E&S 유정준 대표이사 사장이 신년사에서 LNG 밸류체인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모델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Global Clean Energy & Solution Provider’로 한 단계 더 도약을 강조했다.

유정준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가시적이고 실질적인 사회적 가치 성과 창출 △LNG 밸류체인 통합운영을 통한 효율성 극대화 △재생에너지와 에너지 솔루션 분야 비즈니스 확대 △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일하는 방식 혁신 등을 올해 주요 추진과제로 제시했다.

먼저 유 사장은 “이해관계자의 지속 가능한 행복을 위해 경제적 가치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가시적이고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야 한다” 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비롯해 글로벌 기후환경 변화 대응을 위한 본격적인 노력들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 사장 이어 “SK E&S가 보유한 전체 LNG 밸류 체인을 효과적으로 아우를 수 있는 통합운영 역량을 확보해 강력한 경쟁우위 요소로 만들어 나가야 한다”면서 “이와 함께 해외 LNG 프로젝트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 글로벌 LNG 플레이어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SK그룹을 대표하는 친환경에너지 기업으로서 재생에너지와 에너지 솔루션 분야의 비즈니스도 본격적으로 확장하겠다”며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미국 및 동남아 지역에서 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공동 개발하고,에너지 솔루션 분야에서도 해외 진출을 통해 비즈니스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주병국 기자 bkju@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