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탁현수 한난 남부사업본부장, 지역난방기술 사장 취임

기사승인 [1371호] 2018.12.04  23:08:45

공유
default_news_ad1

- 3일 집단에너지 분야 전문성 인정받아, 탁 사장 "변화와 혁신 추구"

   
▲ 취임 인사말을 하고 있는 탁현수 사장.

[가스신문=주병국 기자] 한국지역난방기술은 3일 경기 분당 통합회의실에서 탁현수 사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탁현수 신임 사장은 1963년생으로 단국대 전기공학과, 한양대학교대학원 전략·벤처경영학과(석사)를 졸업, 1995년 한국지역난방공사에 입사하여 경영지원처장, 플랜트안전처장, 양산 및 광교지사장을 거쳐 남부사업본부장으로 재임 중 지역난방과 열병합발전소 등 에너지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지난 29일 주주총회에서 신임사장으로 선임됐다.

이날 탁현수 사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매출증대를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며, 중장기 전략 2030비전을 통하여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과 경영목표 설정 하겠다”고 밝혔다.

또 “투명경영과 경영정보 공유로 책임경영체제 확립하겠으며, 임직원은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경영환경을 조성해나가겠다”고 강조하며“한난기술이 세계 최고 에너지 전문 엔지니어링 회사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취임 각오를 밝혔다.

한국지역난방기술은 집단에너지 기술 선진화를 위해 설립된 에너지 전문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그동안 설계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에너지 분야의 사업 컨설팅부터 타당성조사, 설계, 책임감리, 사업주 기술지원 분야까지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근 신재생에너지 사업 및 해외사업개발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주병국 기자 bkju@gas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8
default_bottom
#top